독도역사적 공통이해
독도는 신라 지증왕 (재위 500~514) 이래로 내려온 우리 영토로서 역사와 자연과학적 학술기치가 매우 큰 섬으로서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보호하고 있습니다. 천연보호구역은 보호해야 할 천연기념물이 풍부한 일정 규혁이 설정된 곳입니다.
독도 천연보호구역은 천연기념물 제336호 오써 1982년 11월 16일 지정되었습니다. 독도는. 그 역사적인 의미와 생태학적 중요성을 고려할 때 방문객에게 문화 탐방과 자연의 경이를 함께 제공하는 특별한 목적지입니다. 독도는 한국의 동해에 위치한 작은 섬이며 오랜 역사와 중요한 문화재로 지정되어 있는 곳입니다. 고종 이 대한제국칙령 제41호 1900년 10월 25일 독도를 울릉도의 부속섬으로 기념하기 위해 제정되었습니다.고대~중세기 에는 주로 어업과 해상교역의 중요한 기지로 사용되었고, 조선시대에는 경비의 목적으로 이용되었습니다. 일제강점기 (1905년) 에는 일본이 독도를 군사적인 요새로 개발하고 일본이름인 우라산도라 불렀으며, 이후 독도 주변해역에서 어업. 천연자원개발, 한국인의 입도제한 고립정책을 시행했습니다.한국독립 이후에는 (1945년) 독도는 한국에 복귀되어 독도의 통제권 회복 및 어업, 자원개발 촉진을 위해 노력하였습니다.현재에는 독도는 한국의 통치하에 있으며 중요한 생태계와 해양자원을 보호하며 한국인의 중요한 역사적인 유산을 지키기 위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지로서 관리를 하고 있는 곳입니다. 국가 지질공원으로 인증된 숫돌바위, 독립문바위, 삼 형제굴바위, 천장굴의 독도의 4개의 지질공원도 있습니다.
안정과 경제적 가치
독도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보존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안정과 경제적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토착종의 서식지 유지, 식물 및 동물 종 조사와 보호, 어획량 조절을 통한 어업 자원 지속 가능성 확보, 해양 생태계 모니터링 등과 같은 다양한 조치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또한 주민 및 관광객들에게 독도 자연환경을 존중하고 보호하는 의식을 심어주기 위한 환경 교육 프로그램과 환경 보호 캠페인, 해양 쓰레기 수거 등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결론적으로, 독도는 천연보호구역으로서 천연유산이 풍부하며 그 역사적인 중요성과 생태학적 가치로 매력적인 특화된 섬입니다.. 우리는 독특한 섬의 자원과 생태계를 영구히 보전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관리방안을 추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독도는. 우리 국민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중요성 있는 장소임은 변함이 없으며 계속해서 사람들이 찾아오는 관광명소로서 경제적 가치를 넘어 관리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독도의 날"은 1900년 10월 25일 대한제국법령 제41호로 제정되어 울릉도의 부속섬인 동진도를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특별, 식물 및 동물종의 조사 연구 및 보호관리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독도에서 많은 신종 박테리아가 발견되어 이들로부터 세균발표건수가 한국이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해저에 천연가스 가 약 6억 톤가량 매장되어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이 고체가스는 메탄가스를 발생시켜 큰 미래 청정자원으로 개발, 연구대상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따뜻한 대만남류와 찬 북한 해류가 만나는 지역으로 영양염류가 풍부하여 동. 식물 플랑크톤 이 다양하여 경제적 가치가 높은 어종이 많습니다. 도화새우, 물렁 가시새우, 가시배새우, 이른바 독도새우 가 많습니다.
환경 생태 지속가능한 발전
대한민국은 독도섬 주변의 다양한 해상생물의 서식처를 보존하기 위해 이 섬 일대를 1982년에 해조류라는 이름으로 천연기념물로 지정하고 1999년도에 천연보호구역으로 명칭을 바꾸어 동. 식물 전체의 식생을 관리하게 하였습니다. 독도는 동도와 서도의 2개의 섬으로 구성되어 있고 동도의 천장굴 급경사 지역 위, 강한 해풍과 열악한 토양조건 속에서 자라난 독도 사철나무가 있는데 독도에서 생육되는 수목 중 가장 오래된 나무로 2012년 10월 5일 한국의 천연기념물 제538호로 지정되었습니다. 독도는 독특한 자연환경과 도서지역의 생태계 보전에 관한 특별법의 의하여 2000년 9월 5일 제1호로 특정도서로 지정된 한국의 특화된 섬입니다. 독도는 높이가 2270미터, 아래쪽 지름이 30킬로미터 정도의 바다 위로 드러난 화산섬입니다.바다아래에는 넓고 큰 산이 펼쳐져있고 , 동도와 서도의 2개의 큰 섬과 주변 89개의 바위섬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독도"해조류 서식지"로 이름 붙여져 1982년에1982 자연기념물로 지정되었습니다. 이후 1999년에는 전체 식생 관리를 목적으로 "천연보호구역"이라는 이름으로 변경되어 관리되고 있습니다.. 독도는 동도와 서도 두 개의 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쪽 도면 상단 부귀신 바위 및 약한 해풍과 토양 조건에서 생장하는 오래된 사철나무가 있는 등 다양한 수목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중 사철나무는 한국의 제538호 천형 기록이 되며, 독도를 대표하는 나무로써 2012년2012년 10월 5일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었습니다. 독도는. 흑비둘기, 황금새, 검은머리촉새, 솔잣새 등 126종의 철새들의 서식지로 알려져 있으며, 밀사초, 돌피, 왕김의털 등 낯선 식물들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땅채송화 군락과 개밀군락은 괭이갈매기가 번식하기 위한 중요한 둥지 재료로서 관리가 필요한 곳입니다.독도에는 섬기린초와 섬초롱꽃과 같은 특산식물이 존재하며, 갓, 방가지똥, 큰 이삭풀 등 귀화식물도 발견됩니다. 해국과 땅채송화와 같은 식생형을 가진 다양한 식물들이 분포하고 있습니다. 이에 환경생태를 지속시키고 발전시키는데 노력을 해야 할 것입니다.